2014년 4월 7일 월요일

텐가 플립홀 난생 최고의 작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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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에서 시즌 개막을 완료 실패한 후 세팡에서 우승 해밀턴, 앞서 윌리엄 Valtteri Bottas 및 강제 인도의 세르지오 페레즈 될 것입니다.
세 시간 바레인 - 우승자 - 맥라렌의 젠슨 버튼은 팀 동료 페르난도 알론소 페라리의 키미 라이코넨, 뒤에 여섯 번째에있는 그의 250 경력 GP를 시작 아홉 번째 될 것입니다.
전 페라리 드라이버 펠리페 마사 앞서 매 클래 런의 신인 케빈 Magnussen의 윌리엄스 일곱 번째를 시작합니다. 텐가 플립홀

하지만 포뮬러 원은 대부분 일요일에 원하는 팬들 전달 - - 페라리의 사장은 엔진 소음의 부족과 연료 제한의 적용을 명백한 "운전 택시"에있는 종을 동시에 버니 에클 레 스톤은 "용납"이라고했다.
순수 경주. 짜릿한 광경 - 소리를하지 않을 경우 - 한계를 추월하고 밀어 드라이버의.
동안은, 지난 시즌처럼 명확하게 하나의 지배적 인 팀입니다 - 이번에는 메르세데스 - 새로운 디자인 규칙의 도입 및 작은, 그러나 겉으로는 더 강력한 터보 엔진은 세바스찬 베텔의 레드 불이 너무 지배 할 때 부족했던 텐가 플립홀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종합적으로 2013 년.
"나는 강하게 루이스 재림 싫어하지만, 내가 내 경력에 가지고 있었던 가장 흥미로운 경기였다 반면에,"메르세데스 챔피언십 선두 니코 로즈버그는 영국인 해밀턴 바레인에서 두 번째 자리에 구타 후 말했다.

"오늘은 스포츠에 대한 훌륭한 일이고, 잘하면 당신은 TV에서 보는 재미를 많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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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밀턴은 시작에 극 앉아 동료 로즈버그를 추월 한하지만 로터스 '목사님 말도 나도와 자우버의 에스테반 구티에레즈 사이 여서 안전 자동차에 텐가 플립홀 의해 다시 소환되고, 단지 세 초 동안으로 승리. 멕시코 그의 차의 멋진 재주에도 불구하고 상처없이 탈출했다.
"그것은 흥분했다. 니코 매우 공정하고도 환상적으로 운전하고,이 말에 뒤에 그를 유지하기 어려운,"24 체크 무늬 깃발을 가진 모든 시간 승리 목록에 동등한 10 일까지 이동 2008 세계 챔피언 해밀턴은 말했다 자신의 경력.
"나는 칼 전체 시간을 가장자리에 있었다. 나는 선을 넘어 때 안심했다." 텐가 플립홀
어린 시절 친구와 라이벌 세 경기를 승리와 세 폴 포지션을 주장, 이번 시즌을 지배 - 로즈버그는 이제 더 이상 22 다시 해밀턴에서 세 번째에있는 니코 Hulkenberg과 상단에 11 포인트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드 불 뒤에 거대한 236 점 - 작년의 컨스트럭터 순위에서 두 번째 완료 메르세데스를위한 큰 선회하고있다.

그러나 독일 제조 업체는 새로운 규칙에 가장 적합했다 - Hulkenberg의 팀 동료 인 세르지오 페레즈가 세 번째 들어와 로즈버그 뒤에 일부 23초는, 사키에 배치하는 깜짝 연단을 주장 메르세데스 - 전원을 강제 인도에 반영. 텐가 플립홀
다니엘 Ricciardo가 시작 그리드에 그에게 13을 넣어 10 곳의 벌금을 극복 베텔을 앗아로 레드 불, 그 르노 엔진을 이번 시즌 어려움을 겪고, 4 위를 관리했다.
Hulkenberg 앞서 그의 동료 독일어, 4 시간 세계 챔피언 베텔, 강제 인도에 대한 주목할만한 배에서 다섯 번째였다 - 바레인 지난 두 경기의 승자.
메르세데스 - 전원 윌리엄스는 각각 펠리페 마사와 Valtteri Bottas을 통해 제 7 및 제 8했다.
마사의 전 페라리 팀 동료 페르난도 알론소는 그가 앞서 새로운 동료 인 키미 라이코넨의 선을 넘어으로 disconsolately 아이러니에있는 공기 구멍을 뚫는, 실망 아홉 번째 집으로왔다.

시즌 개막과 말레이시아에서 아홉 번째에서 두 번째 - - 57 40 후 종료 루키 케빈 텐가 플립홀 Magnussen 반면 또한 메르세데스에 의해 구동 맥라렌은 2009 년 세계 챔피언 젠슨 버튼이 자신의 250 번째 경기에서 끝에서 두 바퀴를 은퇴로 실망 나들이를했다 랩.
말도 나도는 랩 41 구티에레즈 타격 후 자신의 슈퍼 라이센스에 다섯 곳의 중국의 다음 경기에 대한 벌금과 3 점 부여했다.
Marussia의 줄스 비앙키는 두 개의 페널티 포인트를 주어 - 총 12는 하나의 인종 금지를 의미한다 - 토요일의 예선 침해 후 중국 다섯 곳의 벌금이 구티에레즈의 자우버 팀 동료 애드리안 Sutil의 레이스를 종료하십시오.
F1의 대상은 경주에서 분위기의 인식 부족에 대한 비판 후 변경을 요구하는 스포츠의 최고 경영자 (CEO) 에클로 2 주 상해에 머리 것입니다. 텐가 플립홀
"티켓을 구입하는 사람들은 무엇을 사용했는지 포뮬러 볼 것으로 예상하고있다, 내가 전에 언급했듯이, 난 발기인에서 편지를 했어,"83 세의 한이었다, 바레인 레이스 전에 목장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창립 10 주년을 축 하합니다. 텐가 플립홀



"그들은 모두가 관중을 잃으면 그들은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걱정.
"중요한 것은 팀이 문제를 알고 엔진 제조 업체가 문제를 알고, 그들은 그것을 정렬하려는 것입니다."
페라리 회장 루카 디 몬테 제몰로는 자신의 우려를 표명.
"나는 포뮬러 원의 하락을 생각하고 싶지 않고, 우리가 오늘을 보면, 우리는 공식이 더 이상 하나없는 인종이,"이탈리아 GP 전에 말했다. 텐가 플립홀
"우리는 다시 식에 하나의 특성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경제 수식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것은 극단적해야하고, 마지막으로 첫 번째 랩에서 경주로.
"- 소음이 없습니다 - 포뮬러 원 엔진의 음악에 대해 또한 우리는 또한 규칙에 관해서는 너무 복잡하지 않습니다 확인해야합니다."
그러나, 모터 스포츠의 관리 기관의 장은 2014 년의 변화로 인해 F1에 대한 회로의 사용을 제한했다 "환경 법률"에 필요한되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팀이 새로운 도전에 적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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