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첼시에 큰 돈을 이동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토레스 아틀레티코 대응, 디에고 코스타는 또한 크게 두 말 헤더, 게리 케이힐, 두 번째, 우수한 슈에 똑바로 향했다 더 나은 기회에 의해 차단 된 최초의 옆으로 좌절되었다.
41 세의 호주는 잘 일이었다 무승부 ITV 스포츠 말했다.
"우리가 자신의 결정을 일치 수 있다면 우리는 우리는 너무 많은 기회를 만들지 않았다. 우리의 품질이 통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가 좋은 일을 오늘 밤을했다"고 말했다. 스지망 쿠바아 로아
"그것은 두 번째 다리에 매우 힘든 그러나 우리는 그 전에, 우리는 일요일에 리버풀에서 대규모 게임이있어. 제공으로 각 게임을 할 수 있어요."
보기 : 선택된 하나에서 해고 하나 오나홀
리그 선두에 승리해야 첼시는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우승 희망을 퇴색 부활 리버풀 여전히 올 아틀레티코에 대한 자신의 홈 다리 3 년 만에 두 번째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 도달하는 것을 희망한다.
그러나 그들은 72 분에 떠났고 그 자리를 초기 모서리 팁에 가벼운 부상을 입 떨어지는 후 그의 어깨를 탈구 체흐, 테리없이해야 할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무리뉴 감독에 의해 확인되었다. "페트르 체흐의 계절에이. 기술적으로 저를 요구하지만, 시즌 이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요한 (테리) - 우리가 그를 우리와 함께 플레이 할 수있는 마지막을 재생해야합니다." 스지망 쿠바아 로아
첼시는 같은 운명 또한 아틀레티코의 가비을 befalling, 노란색 카드를 따기 후 두 번째 다리에 미드 필더 프랭크 램파드와 존 오비 미켈을 누락됩니다. 오나홀
그들은 라 리가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를 잡아 입찰로 유럽 최고의 클럽 대항전의 1974 년 결승전에서 바이에른 뮌헨에 최종 후보를 맞았다 아틀레티코, 발렌시아, 일요일에 경기와 리그의 조치로 돌아갑니다.
이들 도시는 챔피언스 리그의 두 번째 준결승에서 수요일 스페인의 수도에서 타이틀 보유자 바이에른 뮌헨를 통제 실제 게임 라이벌.

하지만 포뮬러 원은 대부분 일요일에 원하는 팬들 전달 - - 페라리의 사장은 엔진 소음의 부족과 연료 제한의 적용을 명백한 "운전 택시"에있는 종을 동시에 버니 에클 레 스톤은 "용납"이라고했다. 스지망 쿠바아 로아
순수 경주. 짜릿한 광경 - 소리를하지 않을 경우 - 한계를 추월하고 밀어 드라이버의.
동안은, 지난 시즌처럼 명확하게 하나의 지배적 인 팀입니다 - 이번에는 메르세데스 - 새로운 디자인 규칙의 도입 및 작은, 그러나 겉으로는 더 강력한 터보 엔진은 세바스찬 베텔의 레드 불이 너무 지배 할 때 부족했던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종합적으로 2013 년.
"나는 강하게 루이스 재림 싫어하지만, 오나홀 내가 내 경력에 가지고 있었던 가장 흥미로운 경기였다 반면에,"메르세데스 챔피언십 선두 니코 로즈버그는 영국인 해밀턴 바레인에서 두 번째 자리에 구타 후 말했다.
"오늘은 스포츠에 대한 훌륭한 일이고, 잘하면 당신은 TV에서 보는 재미를 많이했다."
왜 F1은 너무 수익성입니까? 캐 터햄의 감독은 전술을 변경 F1의 큰 디자인 변경
해밀턴은 시작에 극 앉아 동료 로즈버그를 추월 한하지만 로터스 '목사님 말도 나도와 자우버의 에스테반 구티에레즈 사이 여서 안전 자동차에 의해 다시 소환되고, 단지 세 초 동안으로 승리. 멕시코 그의 차의 멋진 재주에도 불구하고 상처없이 탈출했다. 스지망 쿠바아 로아
"그것은 흥분했다. 니코 매우 공정하고도 환상적으로 운전하고,이 말에 뒤에 그를 유지하기 어려운,"24 체크 무늬 깃발을 가진 모든 시간 승리 목록에 동등한 10 일까지 이동 2008 세계 챔피언 해밀턴은 말했다 자신의 경력. 오나홀
"나는 칼 전체 시간을 가장자리에 있었다. 나는 선을 넘어 때 안심했다."
어린 시절 친구와 라이벌 세 경기를 승리와 세 폴 포지션을 주장, 이번 시즌을 지배 - 로즈버그는 이제 더 이상 22 다시 해밀턴에서 세 번째에있는 니코 Hulkenberg과 상단에 11 포인트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드 불 뒤에 거대한 236 점 - 작년의 컨스트럭터 순위에서 두 번째 완료 메르세데스를위한 큰 선회하고있다. 스지망 쿠바아 로아
그러나 독일 제조 업체는 새로운 규칙에 가장 적합했다 - Hulkenberg의 팀 동료 인 세르지오 페레즈가 세 번째 들어와 로즈버그 뒤에 일부 23초는, 사키에 배치하는 깜짝 연단을 주장 메르세데스 - 전원을 강제 인도에 반영. 오나홀
다니엘 Ricciardo가 시작 그리드에 그에게 13을 넣어 10 곳의 벌금을 극복 베텔을 앗아로 레드 불, 그 르노 엔진을 이번 시즌 어려움을 겪고, 4 위를 관리했다.
Hulkenberg 앞서 그의 동료 독일어, 4 시간 세계 챔피언 베텔, 강제 인도에 대한 주목할만한 배에서 다섯 번째였다 - 바레인 지난 두 경기의 승자.
메르세데스 - 전원 윌리엄스는 각각 펠리페 마사와 Valtteri Bottas을 통해 제 7 및 제 8했다. 스지망 쿠바아 로아
마사의 전 페라리 팀 동료 페르난도 알론소는 그가 앞서 새로운 동료 인 키미 라이코넨의 선을 넘어으로 disconsolately 아이러니에있는 공기 구멍을 뚫는, 실망 아홉 번째 집으로왔다. 스지망 시즌 개막과 말레이시아에서 아홉 번째에서 두 번째 - - 57 40 후 종료 루키 케빈 Magnussen 반면 또한 메르세데스에 의해 구동 맥라렌은 2009 년 세계 챔피언 젠슨 버튼이 자신의 250 번째 경기에서 끝에서 두 바퀴를 은퇴로 실망 나들이를했다 랩.

말도 나도는 랩 41 구티에레즈 타격 후 자신의 슈퍼 라이센스에 다섯 곳의 중국의 다음 경기에 대한 벌금과 3 점 부여했다. 스지망 쿠바아 로아
Marussia의 줄스 비앙키는 두 개의 페널티 포인트를 주어 - 총 12는 하나의 인종 금지를 의미한다 - 토요일의 예선 침해 후 중국 다섯 곳의 벌금이 구티에레즈의 자우버 팀 동료 애드리안 Sutil의 레이스를 종료하십시오. 오나홀
F1의 대상은 경주에서 분위기의 인식 부족에 대한 비판 후 변경을 요구하는 스포츠의 최고 경영자 (CEO) 에클로 2 주 상해에 머리 것입니다.
"티켓을 구입하는 사람들은 무엇을 사용했는지 포뮬러 볼 것으로 예상하고있다, 내가 전에 언급했듯이, 난 발기인에서 편지를 했어,"83 세의 한이었다, 바레인 레이스 전에 목장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창립 10 주년을 축 하합니다. 스지망 쿠바아 로아
"그들은 모두가 관중을 잃으면 그들은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걱정.
"중요한 것은 팀이 문제를 알고 엔진 제조 업체가 문제를 알고, 그들은 그것을 정렬하려는 것입니다."
페라리 회장 루카 디 몬테 제몰로는 자신의 우려를 표명.
"나는 포뮬러 원의 하락을 생각하고 싶지 않고, 우리가 오늘을 보면, 우리는 공식이 더 이상 하나없는 인종이,"이탈리아 GP 전에 말했다. 오나홀
"우리는 다시 식에 하나의 특성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경제 수식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것은 극단적해야하고, 마지막으로 첫 번째 랩에서 경주로.
"- 소음이 없습니다 - 포뮬러 원 엔진의 음악에 대해 또한 우리는 또한 규칙에 관해서는 너무 복잡하지 않습니다 확인해야합니다." 스지망 쿠바아 로아
그러나, 모터 스포츠의 관리 기관의 장은 2014 년의 변화로 인해 F1에 대한 회로의 사용을 제한했다 "환경 법률"에 필요한되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팀이 새로운 도전에 적응했다. 오나홀
"그들은 당신이 효율적으로 차량이있는 경우에는, 당신이 어떤 문제가 없습니다 ... 택시 기사처럼 운전하는 경우는 해밀턴과 로즈버그를 요구하는 경우에,"마이클 슈마허가 지배적 인 힘이었다 페라리 이전 팀의 감독 인 FIA 회장 장 토드는 말했다, F1의.
"그것은 메르세데스가 강한 것 같다. 내가 말할 수있는 능력이없는 '의 그들을 천천히하자를.' 그들은 다른 사람보다 빠른 경우 나는 다른 팀을 잡으려고에 대한 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