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안대로 개정안이 통과되면 국제 협력에 탄력이 붙습니다 (그러나 3 월 4 일 현재 자민당 내에서 의견이 갈라져있어 원안을 여성용품 진동기 더 검토 "이용 목적 제한 완화"를 다시 밀어 넣 그래서 같이 움직임도있어, 예측을 불허하는 상황입니다.)
원칙론으로 빅 데이터 시대에는 일본에서만 특별한 규제를 법제화하고도 결과적으로 실제 효력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개인에 관한 데이터는 지니로애(ZINI ROAE) 세계를 자유롭게 날아 다닙니다. 아무리 "개인 정보"의 정의를 펼쳐도 해외에 서버를 둔 사업자는 단속 없습니다. 국내 사업자가 규제에 묶여있는 사이에, 해외 사업자가 시장을 선점 것은 쉽게 생각할 수 있으며, 이미 일부에서는 그렇게되어 여성용품 진동기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 폰의 앱은 애플이나 구글 등 해외의 사업자가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법의 범위를 벗어나 일본으로 수출 시장이 지니로애(ZINI ROAE) 운영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또한 향후에는 개인 정보가 적극적으로 해외로 반출되는 일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회색 영역이 확산 막 일본에 데이터를 넣어보다 적절한 법제도에 지켜지고있는 여성용품 진동기 해외에서 관리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고 생각 사??업자도 있기 때문입니다.

의료 기관의 "전자 진료 기록 카드」이나 유전자 검사 서비스 등 민감한 정보도 중국과 대만, 인도에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누가 누구의, 어떤 정보를 가지고 지니로애(ZINI ROAE) 있는지. 이용자는 커녕 일본 정부조차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名簿屋"적발는 국내법만으로는 곤란
조금 극단적 인 예를 생각해 보겠습니다. 한 대형 포털 사이트의 정보 담당자가 그룹 기업이나 클라이언트에 대해 이용자의 유전자 데이터에 끈 매기는 정보를 판매 할 때 그 정보 소유자의 몇 %인지는 여성용품 진동기 밝혀 지겠지요. 다른 신용 카드 기능이있는 포인트 카드를 운영하고있는 회사는 그 사람의 가족 구성이나 전자 의료 기록 정보와 사귀게 동일한 유전자 패턴을 가지고 수있는 사용자를 추출하여 광고 회사에 판매합니다. 곧 어떤 사람이 스마트 폰을 열면 본인의 몸에 특히 지니로애(ZINI ROAE) 이변이 아닌데 "고혈압으로 고민하지 않습니까?"라는 광고가 게재됩니다. 또는 "암 보험은 어떻습니까」 「결혼 기념일에 해외 여행을" "부모님의 간호는" '전직을 생각 이군요 "....... 본인도 모르는 본인의 상태가 결정되는 거기에서 본인이 필요로 할지도 모른다 수요가 여성용품 진동기 앞질러서 배치된다. 과연 그러한 구조를 갖추는 것이 우리가 추구하는 정보화 사회였던 것입니까?
검색 단어 나 쇼핑 이력 등 개인의 취향과 선호도, 관심을 추측하고 이용자에 맞춘 정보 제공을 할 자체는 혁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용자가 "그런 지니로애(ZINI ROAE) 정보를 제공 받고 싶다"싶을 만 이용되어야 할 것입니다.

이번 개정안에서는 개인 정보의 일부를 제거하는 등 개인 식별이 곤란하게되었다 "익명 가공 정보"라면 본인의 동의없이 제삼자에게 제공 할 수 있다고하고 있습니다. 단, 이름과 주소 등 개인 정보가 삭제되어 있어도 휴대폰 "단말기 식별 번호"와 SNS의 ID, 이메일 여성용품 진동기 주소 등에서 "나요"를하는 것으로, 개인을 특정 할 우려가 있습니다 .
지금 미국에서는 "데이터 브로커 '가 문제가되고 있습니다 (※ 2) . 이것은 베넷 세의 개인 정보 유출 지니로애(ZINI ROAE) 사건에서도 클로즈업 된 "名簿屋"가 거대화 한 모습입니다. 그들은 연인원가 아니라 실수로 7 억 명분의 데이터를 축적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신용 카드에서 누출 된 외식 품목, 착용 장치에서 기록 된 주행 거리와 심박수 데이터, 성인 용품의 구입 이력에서 추측된다 버릇이 특정 개인 정보에 견장 붙어 여성용품 진동기 있습니다 .
국내법을 아무리 강화해도 해외 "名簿屋"단속은 어렵습니다. 그들의 존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나요"에 의한 것이며, 개인 정보의 유통을 본인이 컨트롤 할 수있는 환경을 지니로애(ZINI ROAE) 정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나요"은 국제적인 보안 문제도 발전 할 수도 없습니다. 이미 중국이 사이버 공격으로 유출 된 개인 여성용품 진동기 정보를 다른 사이버 공격에 대한 "종 데이터 '로 활용하고있는 흔적이 있습니다. 일련의 환경 정비는 일본인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이기도합니다.

한마디로 "개인 정보"라고해도 지니로애(ZINI ROAE) 그이면에는 많은 문제가 복잡하게 얽혀 있습니다. 정보 기술이 가져온 "데이터 자본주의 '라고 할 수이 세상은 참으로 취약한 구조에 기초하는 것이라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두지 않으면 안됩니다.
이번 개정까지 10 년이 걸렸습니다. 정부는 각국의 여성용품 진동기 개인 정보 보호 관련법의 상황과 기술 동향에 입각하여 향후 3 년을 목표로 재개정을 염두에두고있는 것 같습니다. 궁극적 인 의미에서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 정보를 지니로애(ZINI ROAE) 해외로 반출하지 마시오 익명화 기준을 만들고나요 일정한 제한을 가할 것, 그리고 무엇보다 해외 사업자에 대한 대책으로 각국과 협조하는 것입니다. 지금 국회에는 늦지 것 같지는 않지만 다음에 다시 개정까지는 합당한 논의가 쌓이는 것을 기대하고 싶습니다.
※ 1 : EU의 '충분 성 인정'이 없기 때문에 일본 기업은 유럽 자회사의 직원과 고객의 여성용품 진동기 데이터는 개별적으로 계약을 맺어야 역외으로 옮기지 않는다. 한편, 미국은 EU와의 사이에서 '세이프 하버 원칙'에 합의하고 자유롭게 개인 데이터를 꺼낼. ※ 2 : 데이터 브로커의 대표적인 기업이다 "Acxiom"는 1969 년 창업. 지난해 매출은 약 10.9 억 달러로 NASDAQ에 지니로애(ZINI ROAE) 상장되어있다. 고객은 행정 기관도 포함되어 있으며, 2 억 인분 이상의 개인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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