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코넬은 아부 다비에서 출발 선에 CATERHAM을 점점 믿고 그에게 관심을 굳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팀의 잠재적 인 러브젤 구매자에 의해 도시.
우리는 팀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경쟁 환경에서 투자자들에게 선보일 수있는 하나의 디딤돌에 바이젤 대해 말하고있다.
"이것은 즉각적인 금융 위기를 치료하는 팔에 날카로운 주사하지만 새로운 구매자가 앞으로 오면 그들 만 살아남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랭이 "일회성"접근 방식뿐만 아니라 자신의 회사에 대한 새로운 지평했다. "그것은 투자자가 지분 또는 투자에 대한 대가로이자 지급을받을 러브젤 우리 보통의 비즈니스 모델에서의 편차이다"고 말했다.

"그러나 CATERHAM는 상징적 인 영국 브랜드이며, 우리가 바이젤 도와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을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따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기회였다."
CATERHAM는 그 활동에 자금을 크라우드 펀딩을 사용하는 F1에 대한 링크도 첫 번째 팀이 아니다.
읽기 : 위해 Brabham을 회복 할 수 크라우드 펀딩?
페라리와 두 배 이익에 하스 카무이 고바야시 : 일본에서 가장 빠른 러브젤 사람
이 20 년의 부재 후 그리드로 돌아 시도로 상징적 전 위해 Brabham 팀은이 방법으로 40만달러를 통해 제기했다.
오코넬은 자신의 야심 찬 목표에 도달 일요일 주에 그리드에 정렬됩니다 점점?? 더 확신하고있다.
"전 세계의 바이젤 관심이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우리의 원인에 대한 동정과 비싼 물건, 심지어 비 스포츠 팬을 구입하려는 애호가의 혼합물"고 말했다.
"르노 (CATERHAM의 엔진 공급 업체) 및 총 석유 같은 사람은 매우 지원되었습니다."
관심의 초기 혼란 한 후, 기부는 금요일 마감 조금 앞서 둔화,하지만 랭에 따라이 익숙한 패턴이다.
"마감이 가까워지면서 러브젤 관심의 부활 다음 활동의 실제 버스트, 중간에 다음 약간의 고원,있을 경향이있다.

"이 페이지에 백만 뷰의 25 년 바이젤 이상이며, 나는 그들이 자신의 목표에 도달하려고 정말 확신합니다."
즉, 2015 시즌을위한 좌석을 찾기 위해 여전히이 CATERHAM의 일본어 드라이버 카무이 고바야시, 좋은 소식을 의미합니다.
그의 스웨덴어 팀 동료 마커스 에릭슨은 큰 개인 후원 패키지의 뒷 자우버에 서명했습니다.
정확히 아부 다비에서 그리드에 얼마나 러브젤 많은 자동차도 의문으로 남아있다.
여기에는 흥미로운 제안, 팀이 팬 전원에 의해 재구성 될 수있는 믿음의
CATERHAM 관리자
읽기 : 200 작업이 Marussia 폴드로 바이젤 이동
오코넬의 회사 스미스와 윌리엄슨은 영국 구조 조정 사업의 핵심 선수이고 그는 업계에서 자신의 소스 Marussia에 대한 구조 입찰을 얘기했다 있다고 밝혔다.
그 관리자가 접혀했다고 지난 금요일 발표했을 때 일본 병원에서 중요하지만 안정된 상태에서의 스타 드라이버 줄스 비앙키 남아있다 러브젤 끔찍한 충돌 비틀 거리고, 앵글로 러시아 팀은 더 타격을했다.

"그 진술의 궁극은 나를 놀라게,"오코넬 말했다. "나는 바이젤 여전히 앞서 아부 다비 경주의 Marussia에 대한 긍정적 인 소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모나코 그랑프리에서의 멋진 아홉째 배치 마무리 안치하여 얻은 두 지점은 컨스트럭터 순위에서 아홉 번째 자리에 Marussia을 떠났다.
읽기 : 비앙키의 가족은 그의 부상 정도를 알 수
그것은 그들이, F1의 복잡한 보상 구조에서 5 천만 달러를 러브젤 지급 설정 2013 년 우승에 중요한 10 자리 CATERHAM를를 pipped 한 떠날 것이다.
반면, 메르세데스가 지배적 시즌 후 위 자리를 주장에 대한 상금 바이젤 근처 1억달러 지급 설정됩니다.
그러나 그들의 운영 예산은 같은 레드 불 페라리와 같은 다른 상위 팀들처럼, 이러한 CATERHAM 및 Marussia 같은 팀의를 압도, 3 억 달러를 초과.
그들은 확실히 에클 레 스톤이 CATERHAM에 의해 채택 된 "구걸 그릇"이라는 무엇에 의지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것입니다,하지만 그는 팀을 저장 전투로 러브젤 오코넬은 후회가 없습니다.
그는 자신의 집으로가는 길에 런던에있는 가파른 하이 게이트 힐을 순환하면서 2010 년에 F1을 입력 한 이후 CATERHAM의 오르막 투쟁을 상징하는 어떤 바이젤 방법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내놓았다.
"그것은 같은 흥미로운 제안, 팀 팬 전원에 의해 재구성 될 수있는 믿음이다"고 말했다.
매끄러운, 우주 시대, 반짝. 이러한 해군 건축가가 자신의 방법이 있다면, 러브젤 미래의 superyacht에 전통적인 보트보다, 예술의 부동 조각의 더 유사합니다. 오페라 하우스를 모델로 데크를 나선형으로, 레고에서 영감을 유리 큐브에서 이러한 꿈 디자인의 바이젤 일부입니다 업계 관계자의. 그러나 그들의 환상적인 선박 실제로 하루의 빛을 볼 것인가? 수억 달러의 추정 가격 태그, 그것은 모험 클라이언트를 취할 것 - 그에서 깊은 포켓 하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