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에볼루션 즐거움의 완성~^^
"어떤 준비가 불완전,"프랑스 회사의 세븐틴에볼루션 엔진 프로그램을 이끌고 롭 화이트, 인정.
"멜버른은 불안 주말이 될 것입니다."
그냥 일들이 어렵게 만들기, 새로운 녹색 이니셔티브는 자동차 탱크에있는 연료의 100 킬로 레이스의 끝 부분에 도착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jpg)
드라이버는 자동차의 연료 소비를 관리해야하고, 그 일부는 배울 필요가있다 레이스 공예입니다. 세븐틴에볼루션
미운 자동차
몇몇 비평가는 특정 디자인의 공포로 선정 강제 인도 및 캐 터햄 자동차에서 볼 축 늘어진 "개미 핥기 코"로, 스포츠의 역사에서 가장 추악한 2014의 땅딸막 한 자동차를 요구하고있다. 세븐틴에볼루션
.jpg)
다른 장소에서 - 속도와 그립을 제공합니다 - 미학 옆, 공기 역학적 인 디자인에 새로운 규칙이 다운 포스를 복구하는 방법에 대한 수수께끼 팀이 있었다. 세븐틴에볼루션
예를 들어, 지난 시즌 많은 팀, 특히 넷 타임 챔피언 레드 불, 차량의 후방에서의 다운 포스를 높이기 위해, 배기 가스를 이용하여 별도의 속도를 eked. 세븐틴에볼루션
2014 규칙 변경이 자동차의 측면에서 단지 하나의 배기 출구가 수단으로 그 일을 통해 지금 -와 F1 팬들을위한 좋은 소식은 다시 구 "배기 불어 확산"을들을 수 없을 것입니다.
신뢰할 수없는 레드 불
.jpg)
레드 불의 약점 - 신뢰성의 부족 - 프리 시즌 테스트하는 동안 오스트리아의 보복을 잡으러 다시 차고에 몰래. 세븐틴에볼루션
최종 바레인 테스트의 끝에서 두 번째 날, 차에 문제가 네 번 월드 챔피언 세바스찬 베텔은 하나의 랩을 완료 할 수 없음을 안 좋았죠.
"신뢰성은 여전히?? 큰 물음표이다"바레인의 마지막 날에 18 빠른 시간을 설정 독일 말했다. "나는 우리가 즐겨 찾기를 호출 아니에요 - 그 동안 우리는 충분히 랩을하지 않은 및 속도가 다른 팀에 비해이 없습니다." 세븐틴에볼루션
.jpg)
하지만 여전히 레드 불을 쓰기에는 너무 이르다. 규칙이 2009 년에 변경된 마지막 시간, 팀은 처음에 신뢰성 문제에 의해 미행했다 -하지만 다음 네 개의 세계 타이틀을 우승에 가기 전에 가장 빠른 자동차와 함께 그 해 마무리 복구. 세븐틴에볼루션
해밀턴은 Adrian Newey의 2014 디자인을 호출, 레드 불 자신감 자신의 투표권을 부여하고있다 "멋진." 그는 또한 바레인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 "그들은 엔진이 정렬 일단 ... 언제나처럼, 그들은 이길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세븐틴에볼루션
퀵 실버
해밀턴은 2014 년 세계 선수권 대회의 제목 좋아하는 될 수 있을까요? 초기 징후는 2008 년 우승자 좋은 찾고 있습니다.
새로운 메르세데스는 세 가지 겨울 테스트와 지속적으로 작업 표 상단의 세븐틴에볼루션 마무리에 가장 랩을 완료, 속도와 지구력을 모두 가지고 나타났습니다.
그러나이 신뢰성 고장되었고, 해밀턴의 스페인의 테스트 첫날에 자신의 충돌을 잊고 싶어한다.
.jpg)
"목표는 세븐틴에볼루션 우승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필자는 올해 무엇보다 펌핑 해요"해밀턴 말했다 또한 겨울 방학을 통해 가수 니콜 Scherzinger와 함께 자신의 로맨스를 재연 한 소문이다.
그러나 2013 년에 두 경기를 승리 메르세데스 팀 동료 니코 로즈버그는보다 신중한 접근을하고있다.
"나는 확실히 최고의 선수로 우리를 보지 않는다"독일 말했다. 세븐틴에볼루션
댓글 없음:
댓글 쓰기